안녕하세요 대전, 청주PPF 라이프쉴드/오너프로사
프리미엄 필름 시공 전문 업체 스테이지랩 입니다.
이번에 전체PPF 시공 을 위해 입고된 고성능 순수 전기차 테슬라 모델X 플레드 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최근에 저희 블로그에서 모델 X 차량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 그 글을 읽고 고객님께서 차량 출고 후 운행 시
도장을 보호 고민을 하고 있던 와 중, 디테일한 시공과
마감까지 꼼꼼한 것을 보고 시공 의뢰와 함께 차량
입고 날짜를 예약을 해주셨습니다.
이번 테슬라 모델X 플레드 차량은 기본 모델X 과 다른 점은 카본 슬리브 로터가 탑재된 3개의 고성능 전기모터가 얹어져 1020마력이라는 어마어마한 출력과 함께 정지
상태에 100km/h까지 단 2.6초(모델S 는 2.1초라고
합니다) 만에 가속과 더불어 국내 주행거리 인증이 완료되어 1회 완충 478km를 주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고성능 모델에 주행거리까지 완벽한 전기차 시장에 놀라움을 주는 모델인 거 같습니다 똑같은 팔콘윙을 장착하여 멋스러움을 더하고 뒷좌석에도 아이들 또는 어른들이
넷플릭스나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스크린이 부착되어 있어 뒤에 승객까지 생각하는 테슬라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운전석 문을 개폐 시 바로 보이는 요크 스티어링이라고
불리는 핸들! 게임기에서 나올 법 한 핸들을 현실화하여 완벽하고 현재 레이스 카에 들어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정말 필요한 버튼들만 핸들에 적용하였고, 고정식
스포일러와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이 탑재되어 고성능 모델인 것을 한껏 부각시켜 보입니다 공기저항을 많이
받는 부분인 본넷, 범퍼, 스포일러, 사이드미러 등
최대한 안까지 보호할 수 있는
완벽한 PPF시공 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번 테슬라 모델X 플레드 전체PPF 에 사용된 필름은
국내 인증 필름 중 최상위 제품인 라이프쉴드/오너프로사 필름을 취급하며, 모델X 차량엔 라이프쉴드사의
라이프쉴드 스타빌 최상위 라인업의 필름으로
시공을 진행하였습니다.
스테이지랩에서는 라이프쉴드, 오너프로, STEK 등
인증된 필름들로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 다른 타 업체에서는 저가형 PPF 로 시공 하며
낮은 가격으로 시공하는 업체들이 많아지고 있고
이런 시공업체들은 피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는 필름의 유지력과 추후 제거 등 많은 차이가 있으며 지인들이랑 종종 자주 하는 문장인데
"싸고 좋은 건 없다!"
이처럼 싸고 좋은 물건은 없습니다.
싸고 맛있는 음식도 없고 싸고 좋은 차도 없습니다
내 차량에 대한 가치와 보이는 건 내가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기에 지금까지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 드렸듯이 많은 고객님들이 스테이지랩 을 찾아주는
이유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테슬라 모델X 플레드 전체PPF 시공
지금부터 테슬라 모델X 플레드 전체PPF
시공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PPF 시공의 순서는 없습니다 차량 시공 부위나 형상에
따라 부품 파츠를 먼저 할 때도 있고 아님 도어 및 휀더 등 시공할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블로그에 사진 올릴 때는
차례대로 본넷, 범퍼, 헤드라이트, 도어, 루프, 트렁크,
범퍼 등 순으로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시공 하려는 부위에 PPF 를 올려두고, 최소한의 텐션을 주어 주름을 잡고
추후 발생할 수 있는 A/S가 최대한 없게끔 깔끔하고
최대한 안쪽까지 필름을 말아 넣어 마감을 진행합니다.
이어서 앞 범퍼 시공입니다.
시공 시 가장 난이도가 높은 건 앞, 뒤 범퍼 시공 입니다 이 중 앞 범퍼 같은 경우 텐션과 필름을 재단하는 게
가장 중요하고 굴곡과 라운드가 많은 부위이기 때문에
추후 들뜸 A/S가 가장 많이 생기는 부위 입니다 하지만, 스테이지랩에서는 많은 경험가 노하우를 통해 최소한의 A/S 율을 만들어 티 나지 않게끔 시공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텐션을 주어 굴곡에 맞게 필름의 성형이 필요하면서 너무 과하게 늘리면 시공 후 햇빛 또는 온도에 따라
늘린 만큼 수축하는 성질을 가진 PPF 필름이기 때문에
끝부분 들뜸 현상이 발생되어 A/S가 발생하게 됩니다.
테슬라 모델X 전체PPF 시공 차량의 경우 리어 휀더는
다른 차량과 다르게 필러와 이어져 있지 않습니다.
필러는 총 3개로 트렁크 상단부분에 이어져있는 필러와 중간 필러와 앞 필러 총 3개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일반 차량에 비해 시공하는 부분이 조금 더 많고, 타 차량에 비해 곡선도 조금 있는 편이고 모서리 부분도 굉장히 뾰족하게 있기 때문에 마감 퀄리티가 자칫 잘못하면 티
날 수 있는 부위이기도 하여 최대한 안쪽으로 넣을 수
있는 만큼 넣어줍니다.
루프 글라스 같은 경우 열차단 PPF 로 햇빛 직사광선을 직격으로 받는 부분이다 보니 햇빛이 차량에 정통으로
닿는 부분이다 보니, 열차단PPF 시공 으로
차량에 햇빛에 강한 열기를 보호합니다.
가죽코팅 시공 패키지까지 포함하여 시공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가형 코팅제가 아닌 고가형인 발란스나인 가죽 코팅으로 한 번만 바르고 끝이 아닌, 바르고 경화 후 타월로
닦고, 다시 한번 더 바르고 닦고 2~3번 정도
반복을 하여 시공을 합니다
가죽 코팅을 시공하면 추후 가죽 갈라짐을 늦출 수 있고, 좀 더 선명한 광택감과 가죽 보호 및 색감 보호를
위해 시공을 진행합니다.
시공 마감 디테일 컷
위 사진과 같이 모든 시공 부위의 마감은 안쪽 마감을 원칙으로 시공을 꼼꼼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공 마감 사진을 멀리서도 찍지만 마감 부위를 가까이서 찍는 이유는 시공과 마감에 자신이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포스팅 자료 및 사진을 보다 보면 사진을 멀리서
찍거나 확대하지 않고 마감한 부위를 찍는
경우도 많습니다
PPF 를 잘하고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PPF 전문점의
포스팅 또는 사진을 보면 마감 부위를
가까이서 찍어 보여줍니다.
이렇게 테슬라 모델X 플레드
전체PPF 가 시공되었습니다.
스테이지랩
Call. 010-6291-9572
스테이지랩에서 완벽한 퀄리티, 최상의 퀄리티와 부족함 없는 서비스로 만족시켜드리며 보답 드리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stage_ppf/223149673450
테슬라 모델X 완벽한 전체PPF 시공 - (Feat. 스테이지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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